-
탤런트 이정섭 나이, 가족관계, 위암, 음주운전, 요리연구가 총정리연예인 2018. 7. 16. 14:14
화려한 입담으로 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이정섭. 연기도 하지만, 요리를 상당히 잘해서 요리연구가로도 아주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동안 티비에 안나왔다가 요새 다시 활동을 하는 이정섭님에 대해 알아봅시다.
1946년생인 이정섭 나이는 올해 72세. 나이에 비해 솔직히 동안이라면 동안인 이 분은 개띠에 전주 이씨입니다. 가족관계는 방송에서 밝혔듯이 2남 5녀중 장남으로 자녀는 1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데뷔를 꽤나 늦게한 이정섭님은 mbc 초대박 드라마 차인표, 신애라 주연의 사랑을 그대 품안에 라는 작품에서 톡톡튀는 매력적인 조연으로 출연을 하셨죠. 벌써 24년 전의 일이긴 합니다.^^
다만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는데, 이정섭 은 2000년 음주운전을 해서 사회에 물의를 준 적이 있습니다. 그 때 많은 팬들이 실망한 기억이 있네요. 과거는 그나마 조용히 묻힐 수 있었지만, 지금은 음주운전하면 거의 연예계 생활 끝장난거나 다름없이 차가운 분위기이죠.
탤런트 김을동과는 45년지기 절친이라고 예능프로에서 밝힌바 있습니다. 김을동은 그 유명한 배우 송일국의 친어머니이자, 유동근, 전광렬, 전인화 등의 유명 배우들의 연기스승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정섭님은 2015년 한 방송에서 위암이라고 밝혔고, 헬슥한 모습으로 티비에 출연해 많은 분들의 안타까움을 샀지만, 다행이 이겨내고 현재는 방송에서 친근한 이웃집 아저씨 느낌으로 많은 분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모양새입니다. 앞으로도 건강히 방송활동 잘 하시길 빌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