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 대전 닭갈비 5.5닭갈비 송촌동점 점심특선, 막국수 솔직 후기
    생활,건강/건강 2018. 5. 14. 16:04

    대전분들은 아시는 분들은 알고, 모르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전에서 탄생한 토종 브랜드 5.5닭갈비는 원조집인 탄방동 본점이 꽤나 인기가 많아서 체인화된 닭갈비 브랜드입니다. 아는 형님이랑 오랜만에 점심을 먹으로 5.5 닭갈비 송촌동점을 방문했습니다.

     


    대전 5.5 닭갈비 송촌동점은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데, 간판이 큰 편이라 찾아보기 쉽습니다. 점심시간엔 사람 많아서 조금 늦게 들어갔습니다. 갔는데도 식사하는 분들 꽤 계시더군요.



    마침 5.5닭갈비 송촌동점은 점심 특선이라고 9천원에 1인분 닭갈비에 막국수까지 제공해서 점심 특선 2개 먹었습니다. 18000원으로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을 수 있는거죠.






    이 가게는 전부 직원분들이 요리를 해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5.5닭갈비 점심특선은 가격이 저럼한 대신 닭갈비 양이 조금 적은 편이니, 남자+남자만 간다면 조금 부족한 양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나중에 저희도 추가로 볶은밥 먹었어요.






    팬에 볶음밥 볶는건 1인분에 2천원입니다. 사장님 젊은 분이시던데, 굉장히 서비스 좋더군요. 저 말 잘한다고 쿨피스 서비스로 나옴.ㅎㅎㅎ 이거 드시러 가고 누군 쿨피스 주던데, 말하면 주실지도 모르겠어요..^^;;



    바로 나온 막국수입니다. 5.5닭갈비 막국수 정말 맛있는 편입니다. 이렇게 다 먹고 가격이 2만원 나왔으니 점심특선 가성비로는 정말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전 닭갈비 전문점인 5.5닭갈비 송촌동점은 정말 추천할만 합니다. 꼭 가서 드셔보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