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윤아 나이, 학력, 키, 남편, 레전드 란제리 화보 총정리연예인 2018. 7. 16. 15:30
탤런트 오윤아는 전직 레이싱 모델 출신이라는 사실을 아는 분들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1세대 모델로서 당시에는 인터넷이 활발해도 이정도까지는 아니었으니까요. 정상급 모델이다가 배우로 전업한 정말 성공한 사례라고 볼 수 있을 겁니다.
오윤아 나이는 1980년 10월 14일로 올해 한국 나이로 39세가 됩니다. 나이에 비해 역시 모델 출신답게 자기 관리는 정말 철저하게 하는 편이더군요. 방송에서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현재 가족관계는 오윤아, 그리고 남편,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오윤아 키는 172 cm 입니다. 신체 비율이 굉장히 좋아서, 특히 다리가 길어서인지 나이를 먹어서도 꾸준히 패션 모델과 청바지 모델을 하고 있으니, 이야말로 탈아시아급 몸매가 아닐런지.
오윤아 학력은 효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사회에 진출을 했습니다. 가정환경이 그다지 좋지 못해서 돈을 벌려고 시작한 것이 바로 레이싱 모델이었는데, 그 기회로 꾸준히 활동을 하게 되었죠. 당시 탑클라스 모델이라 월급이 90년대 말에 400만원 정도라고 했으니 얼마나 벌어들였는지 상상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레이싱 모델들의 워너비 라고 불릴만큼 가장 성공적으로 배우쪽으로 전향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기력이 뛰어나서 오윤아 또래들은 범접할 수 없는 수준이기도 하죠. 4년간의 모델 생활 그리고 2004년 드라마 폭풍속으로 에서 처음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이번 오윤아 레전드 란제리 화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진짜 비율이 남다릅니다. 이러니 모델로 안쓸 수 있나요. 연기되지 몸매 되지..ㄷㄷ 날카롭고 쇳소리나는 특별한 목소리톤 덕분에 오히려 더욱 존재감이 생겨버린 오윤아. 한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인 오윤아 연기생활을 격하게 응원해 봅니다.
댓글